[클래식 미디어데이] '캡틴' 김두현의 단언, ''이변을 만들겠다''
입력 : 2015.03.0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홍은동] 김성민 기자= 이변이라 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겠다

성남 FC의 주장 김두현이 리그 첫 상대 전북 현대에 대해 으름장을 놓았다. 김두현은 5일 오후 1시 30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5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미디어데이’에 김학범 감독과 함께 참석했다.

김두현은 “기본적으로 성남은 저력이 있다. 훈련 기간동안 많은 준비를 했기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며 시즌 포부를 밝혔다.

성남의 첫 상대는 전북이다. 성남은 7일 오후 전주월드컵경기장서 전북과 1라운드 경기를 갖는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1강’이라 불리는 전북이기에, 성남 입장에서는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 일정이다.

하지만 ‘캡틴’ 김두현의 생각은 달랐다. 외려 강팀과 만나는 것이 좋은 팀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다는 입장이다.

김두현은 “최근 팀 분위기가 좋다. 선수 개개인이 자신감에 차있다. ‘한 번 해보자’라는 의지들이 강하다. ”면서 “흔히들 주위에서 말하는 ‘이변’을 만들겠다. 이변이라 하기에는 우리 팀의 분위기가 좋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두현은 “내 역할은 팀이 흔들릴 때 선수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주는 것이다. 어린 친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함께 인지할 수 있는 부분을 찾아내는 것이 내 역할이다”고 덧붙였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