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지 축구클럽, 22일 유소년 공개테스트
입력 : 2015.03.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김병지 축구클럽(센터장 김병지)이 축구 꿈나무를 선발한다.

김병지 축구클럽은 오는 22일 오후 3시 30분 국가대표 출신 지도자가 심사위원으로 참가해 연령별, 체력, 스피드, 기술, 정신력 등 분야별로 한국 차세대 축구 꿈나무를 직접 선발할 계획이다.

다문화 가정과 저소득층 축구 꿈나무를 위해 무료 참가 기회를 마련했고, 테스트 참가자 중 장학생 선발과 참가자 모두에게 참가 기념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축구선수가 되고 싶은 6~15세 유소년들은 누구나 참가 가능하고, 참가 접수는 홈페이지(www.bjfc.kr)를 통해 19일까지 가능하다.

김병지 축구클럽은 6~12세 초등부 취미반, 엘리트 선수반과 작년에 창단한 U-15세 축구단을 동시 운영 중이다. 작년 전국풀뿌리축구대회 I리그에서 저학년, 고학년부 종합우승을 차지 했으며 올해는 대한축구협회에서 주관하는 주말리그에도 참가한다.

이에 김병지 축구클럽은 체계적인 선수육성을 위해 유소년전용구장1면, 풋살구장 1면, 실내 보조구장1면을 운영 중이며 한국차세대축구 꿈나무 발굴과 육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엘리트 선수들의 심리강화훈련을 위해 심리자문위원으로 윤혜선 박사와 심리자문위촉식 맺어 매월 1회의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상담실을 운영 중이다.

문의 031) 554 6660

오늘 많이 본 뉴스

연예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