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스, ''라 리가 우승 가능성 남아있다''
입력 : 2015.03.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부주장' 세르히오 라모스가 '엘 클라시코' 패배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리그 우승 가능성은 남아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레알은 23일 새벽 5시(한국시간) 스페인의 캄프 누에서 열린 2014/20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8라운드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제레미 마티유에게 선제골을 내준 뒤 크리스타아누 호날두가 동점골을 성공시켰지만 후반 재차 루이스 수아레스에게 실점을 허용하며 무릎을 끓었다.

이로써 리그 2위 레알과 선두 바르셀로나와의 승점 차이는 4점 차로 벌어지게 됐다. 그러나 레알 입장에서는 아직 리그 우승에 대한 희망이 있는 상태다. 리그 잔여 경기수가 10경기가 남아있기 때문이다.

이에 라모스도 경기 후 스페인 '카날 플러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날 경기에 대한 아쉬움을 나타내면서도 리그 우승에 대한 자신감을 함께 드러냈다.

라모스는 "전반전 우리의 경기력 수준은 정말 훌륭했다"면서 "우리는 전반전에 경기를 끝냈어야 했다. 그러나 레알은 그러지 못했고 이것이 우리가 패한 주된 요인이다"고 말했다.

이어 라모스는 "승점 4점 차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여전히 많은 게임들이 남아있다. 우리는 시즌 끝까지 리그 우승을 위해 싸워 나갈 것이다"며 굳은 각오를 전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