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3월 기록을 담은 K리그 웹진 3월호 발간
입력 : 2015.03.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총재 권오갑, 이하 연맹)이 3월의 K리그 클래식 기록 총정리와, K리그 챌린지 미디어데이 말말말, 챌린지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K리그의 스타들을 소개하는 코너 등을 담은 K리그 공식 웹진 ‘Talk about KLEAGUE’ 3월호를 발간했다.

‘Talk about KLEAGUE’ 3월호 커버스토리에서는 K리그 클래식의 개막전 관중 기록과, K리그 통산 공격포인트 100을 달성한 염기훈(수원)의 이야기를 담았다. 실 관중 집계를 시작한 2012년 이후 가장 많은 개막전 평균 관중수를 기록한 K리그의 뜨거운 인기를 그래픽으로 구성했으며, 현역선수로는 5번째, 역대 K리그 통산 20번째로 공격포인트 100을 기록한 염기훈의 상세 기록도 담았다.

K리그 챌린지 개막에 앞서 11개 팀 감독, 선수 대표가 참석한 챌린지 미디어데이도 생생하게 전달한다. 2년 만에 K리그 챌린지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상주 상무가 감독이 뽑은 챌린지 우승 후보 1위로 뽑힌 가운데, 군경더비를 앞두고 쏟아진 신형민(안산), 이정협(상주)의 설전을 한 장의 페이지에 구성해 기대감을 높였다.

챌린지에서 새로운 도약을 꿈꾸는 K리그 스타들을 소개하는 페이지에서는 김재성, 김영광, 조원희(이상 서울 이랜드)와, 황재원(충주), 이현승(부천), 홍순학(고양)을 재조명했다.

2015시즌 다시 시작하는 K리그 웹툰 코너에서는 ‘축구보는여자 시즌2’가 연재된다. 인천의 색다른 전광판 활용 방법을 담은 ‘전광판이 잘못했네’와 놀라운 예지력으로 안양에 첫 승을 안겨준 비하인드 스토리 ‘이모님 고맙습니다’를 통해 K리그의 소소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2015 K리그 모바일 가이드북 오픈 ▲미래 축구 행정가를 꿈꾸는 축구산업아카데미 3기 발대식 ▲2015시즌 공인구, 아디다스 ‘커넥스트 15’ ▲홍보대사 로보카폴리의 K리그 축구장 방문 등 3월 한 달간 있었던 K리그의 다양한 소식을 담았다.

K리그 웹진 ‘Talk about K LEAGUE'는 매달 가장 이슈가 되는 K리그 소식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과 의미 있는 K리그 기록을 소개하는 러브레터, 팬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담은 K리그 소식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4년 6월부터 매월 발간 중이다.

웹진은 K리그 공식 홈페이지(www.kleague.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K리그 공식인증 앱 ‘오늘의 K리그’를 통해 스마트폰과 PC 등 모바일과 온라인에서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다. K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팬들을 위한 PDF 파일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한다.

‘Talk about K LEAGUE’ 3월호 바로보기 ☞ http://me2.do/Fdh0TymH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