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복귀설 베니테즈 감독, “시즌 종료까진 팀에 집중”
입력 : 2015.04.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우승호 기자= 자신의 생일을 맞아 유로파리그에서 대승을 거둔 나폴리의 라파엘 베니테즈 감독이 최근 프리미어리그로 복귀한다는 소문이 돌기 있는 가운데 시즌이 끝날 때가지 팀에 집중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영국 축구전문매체인 ‘트라이얼 풋볼’은 17일(한국시간) “나폴리의 베니테즈 감독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자신의 미래에 대한 결정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트라이얼 풋볼’에 따르면 베니테즈 감독은 볼프스부르크와의 유로파 리그 8강 1차전 경기를 4-1로 승리한 후 “나는 아직 아무것도 정하지 못했다. 그리고 우리가 더 잘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나폴리와 함께 일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면서 “그러나 나폴리의 최종 목표와 계획, 훈련 센터와 경기장에 대한 투자에 대한 부분을 이해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베니테즈 감독은 “구단주는 지난 몇 년간 열심히 투자를 했고 노력했지만 이제 우리는 앞으로 함께할 계획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것 이다”면서 향후 나폴리 구단 경영진의 계획를 고려하겠다는 여지를 남겼다.

한편 챔피언스리그 우승 등 과거 리버풀의 영광을 이끌었던 베니테즈 감독은 나폴리와의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으며 최근 맨체스터 시티와 웨스트 햄 등 EPL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 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