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하메스, ''레알의 목표, 리그와 챔스 우승''
입력 : 2015.04.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레알 마드리드 공격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라 리가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우승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레알은 27일 새벽 4시(한국시간) 발라이도스서 열린 2014/2015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 셀타 비고와의 원정경기서 4-2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레알은 26승 1무 6패(승점 79점)를 기록하며 바르셀로나(승점 81점)와의 승점차를 2점으로 유지하며 리그 우승의 가능성을 남겨뒀다. 더불어 UCL에서도 4강에 안착해 2관왕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는 상황이다. 레알의 4강전 상대는 이탈리아의 강호 유벤투스다.

레알의 2선 공격 자원 하메스도 2관왕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하메스는 셀타 비고와의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우리는 라 리가와 챔피언스리그 우승만을 생각 중이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이기고 기다리는 것이다. 모든 경기에 집중하겠다"며 목표와 함께 각오를 전했다.

이어 하메스는 이날 멀티골을 폭발시키며 물오른 득점력을 선보인 '치차리토'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에 대해서는 "최고의 몸상태다. 그는 훈련과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왔다. 지금의 활약은 당연한 것이다"며 칭찬의 말을 덧붙였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