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 라모스의 간곡한 부탁, ''홈팬들의 열렬한 성원 필요''
입력 : 2015.05.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레알 마드리드의 '부주장' 세르히오 라모스가 유벤투스와의 홈 2차전 승리를 위해서는 홈 팬들의 열렬한 성원이 필요하다며 목소리를 높였다.

레알은 6일 새벽 3시 45분(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2014/2015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4강 1차전 유벤투스와의 경기에서 1-2로 패했다.

1차전에서 보여준 유벤투스의 저력이 만만치 않았다. 공격의 한 방은 날카로웠고 수비진도 견고했다. 레알 입장에서는 홈 2차전이 남아있지만 결승 진출을 장담할 수 없는 상황에 놓였다.

이에 라모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레알의 2년 연속 결승 진출은 분명 위태로워졌다. 그러나 2차전이 우리 홈에서 열리는 만큼 팬들 앞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이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이어 라모스는 안방 이점을 제대로 살리기 위해서는 홈 팬들의 열렬한 성원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팬들은 원하는 결과를 보기 원한다. 이제 우리 홈에서 경기가 치러진다. 팬들이 특유의 경기장 분위기를 만들어 결승전이 열리는 베를린으로 갈 수 있게 도와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과연 라모스의 말대로 '디펜딩 챔피언' 레알이 홈팬들의 성원과 함께 극적인 역전 진출을 이뤄낼 수 있을지, 오는 14일 새벽 3시 45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결정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