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경찰청, 안산에서 '1년 더'.. '연고 연장 협약 체결'
입력 : 2015.07.0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이 안산시와 연고지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안산경찰청 제공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이 안산시와 연고지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안산경찰청 제공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지난 6월 28일 안산시청 시장실에서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연고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제종길 구단주와 황성찬 경찰대학장 및 허정무 한국프로축구연맹 부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양 측은 연장 협약서에 서명을 했다.

이로써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안산시와의 연고 협약을 2016년 12월 31일까지(기존 2015년 12월 31일까지)연장을 했다.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 구단주 제종길 안산시장은 "경찰청 선수들이 안산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뛰고, 지역 내 축구 저변 활동 등에 감사하고 있으며 앞으로 안산시도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축구단에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찰대학 황성찬 학장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안산시와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고, 안산시의 지원 속에 선수들이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어 학장으로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선수들이 축구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경찰청프로축구단은 1일 오후 7시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경남FC를 상대로 '현대오일뱅크 K리그 챌린지 2015' 19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김우종 기자 woodybell@mtstarnews.com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