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전 상품 구매하면 올스타 선수 실착 유니폼 ‘겟’
입력 : 2015.07.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15 K리그 올스타전 머천다이징에 보여준 팬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특별 이벤를 진행한다.

27일 오후 6시부터 K리그 올스타전 공식 온라인 샵(http://me2.do/GFEf3qVI)을 통해 올스타전을 기념할 수 있는 선수들의 애장품을 대거 경품으로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 기간 동안 K리그 공식 온라인 샵(http://me2.do/GFEf3qVI)에서는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Lucky Pack과 Some 썸 Pack뿐 아니라, FAMILY Pack과 이재성 세트를 추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해 판매한다.

차두리, 염기훈의 친필 싸인이 담긴 올스타전 어센틱 유니폼을 경품으로 걸어 단 두 세트만 판매하는 Family Pack은 이번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상품이다. 15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되는 Family Pack은 16만원 상당의 올스타전 머천다이징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착순 구매자 2명에게 차두리, 염기훈 선수의 친필 싸인이 담긴 올스타전 어센틱 유니폼을 증정한다. 구매자들은 차두리, 염기훈 선수의 어센틱 유니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판매 기간 동안 뜨거운 인기를 얻었던 Lucky Pack은 머플러, 코지보틀, 팔찌가 포함되어 한정판 32개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자 중 총 7명을 추첨해 2명에게는 올스타전에서 선수들이 직접 사용한 K리그 공인구 아디다스 커넥스트를, 5명에게는 올스타전 릴레이에서 실착한 선수 유니폼(홍철/김병지/김두현/조수철/김신욱)을 증정한다.

Some 썸 Pack은 기존의 세트에서 구성을 달리해 코지 보틀 세트 + 포켓부채 2개 세트, PVC팔찌 세트 + 포켓부채 2개 세트를 각각 32개 판매하며, 완판 시 행운의 당첨자 2명을 추첨하여 최강희 감독과 슈틸리케 감독의 싸인이 담긴 아디다스 스킬볼을 증정한다.

올스타전을 찾은 이재성이 직접 구입한 머플러와 야광 부채봉에 팔찌와 포켓부채를 포함해 구성한 ‘이재성 세트’ 역시 총 32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구매자 중 1명에게는 ‘올스타전 체험기’로 화제를 모은 전북 이재성의 실착 축구화가 경품으로 증정되며 2명에게는 이동국, 레오나르도 릴레이 실착 유니폼(105)을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를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는 올스타전 어센틱 유니폼과, 2015 K리그 올스타전 로고가 박힌 올스타전 공식 사용구, 이재성 실착 축구화, 올스타전 릴레이 실착 유니폼은 별도로 판매하지 않는 상품으로 그 가치는 가격을 매길 수 없다. 이번 2015 K리그 올스타전용으로 특별 제작했기 때문에 수량도 한정적이다.

Lucky Pack, Some 썸 Pack, 이재성 세트는 32개 완판과 동시에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한다. 당첨방식은 K리그 공식 SNS채널 페이스북(/withkleague), 트위터(@kleague), 인스타그램(kleague)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추가 패키지 상품과 K리그 올스타전의 전 제품은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K리그 올스타전 공식 온라인샵(http://me2.do/GFEf3qVI)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