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실드] 파브레가스-체흐 선발, 첼시vs아스널 라인업 공개
입력 : 2015.08.0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2015/2016시즌 출발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첼시와 아스널의 커뮤니티 쉴드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리그 챔피언' 첼시와 'FA컵 챔피언' 아스널은 2일 밤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웸블리 스타디움서 2015 잉글랜드 커뮤니티 실드 경기를 치른다.

첼시는 원톱에 로익 레미가 선다. 에당 아자르와 윌리안이 좌우 측면에 서고 하미레스, 세스크 파브레가스, 네마냐 마티치가 중원을 구성한다. 포백은 세자르 아스필리쿠에타, 게리 케이힐, 존 테리,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가 골문은 쿠르투아가 지킨다.

이에 맞서 아스널은 최전방에 시오 월컷이 위치한다. 산티 카소를라, 메수트 외질, 옥슬레이드 체임벌린이 2선에 서고 아론 램지, 프란시스 코클랭이 중원을 지킨다. 포백은 나초 몬레알, 로랑 코시엘니, 페어 메르테자커, 헥토르 베예린이 구성하고 골키퍼 장갑은 페트르 체흐가 낀다.

특히 파브레가스와 체흐는 서로 유니폼을 바꿔 입고 친정팀을 상대해 이날 경기 최고의 관점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첼시 선발 라인업(4-2-3-1)
쿠르투아(GK) - 아스필리쿠에타, 케이힐, 테리, 이바노비치 - 마티치, 파브레가스 - 아자르, 윌리안, 하미레스 - 레미 / 감독 : 주제 무리뉴

아스널 선발 라인업(4-2-3-1)
체흐(GK) - 몬레알, 코시엘니, 메르테자커, 베예린 - 코클랭, 램지 - 카소를라, 외질, 체임벌린 - 월콧 / 감독 : 아르센 벵거 / 감독 : 아르센 벵거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