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벤제마, 아우디컵 불참 확정...'선수 관리 차원'
입력 : 2015.08.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기자= 아우디컵에 출전하는 레알 마드리드가 부상을 우려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0), 카림 벤제마(27)를 출전 명단에서 제외했다.

레알은 3일(한국시간)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독일 뮌헨서 열릴 아우디컵에 출전할 24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경미한 부상이 있었던 호날두와 벤제마는 결국 대회에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다음 시즌을 대비해 프리시즌을 소화하고 있는 레알은 당초 최상의 전력으로 아우디컵에 출전할 것으로 예상됐다. 시즌 개막이 임박했고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의 전술을 시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호날두와 벤제마가 부상을 당하면서 ‘BBC 라인’을 비롯한 주전 공격진의 조직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게 됐다. 우선 호날두는 최근 훈련 과정에서 등 부위에 통증을 느껴 제외됐고 벤제마 역시 오른쪽 허벅지에 통증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레알로서는 이들의 출전을 강행할 이유가 없는 상황이다.

레알은 대신 검증된 두 선수 대신 후보 선수들을 비롯한 유망주들을 테스트할 기회를 잡았다. 레알은 5일 새벽 열릴 토트넘전을 치른 뒤 그 다음날 승리 여부에 따라 바이에른 뮌헨 또는 AC 밀란을 상대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 레알 마드리드 2015 아우디컵 출전 명단

골키퍼: 케일러 나바스, 키코 카시야, 루벤 야네스
수비수: 라파엘 바란, 페페, 세르히오 라모스, 나초 페르난데스, 마르셀루, 다니 카르바할, 알바로 아르벨로아, 다닐루
미드필더: 토니 크로스, 하메스 로드리게스, 가레스 베일, 카세미루, 루카 모드리치, 이스코, 아시에르 이야라멘디, 마르코 아센시오, 마틴 외데가르드, 데니스 체리셰프
공격수: 헤세 로드리게스, 루카스 바스케스, 보르하 마요랄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