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시즌 마지막 빅버드 슈퍼매치, 피파 온라인 특별석 출시
입력 : 2015.08.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수원 삼성이 9월 19일 토요일 오후 3시 올 시즌 빅버드에서 열리는 마지막 슈퍼매치 예매를 1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를 통해 시작한다.

수원은 올 시즌 빅버드 2층 폐쇄 이후 구입 가능한 티켓의 수가 줄어들고 예매가 급증함에 따라 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조기예매를 실시하게 되었다. 지난 4월 18일, 올 시즌 첫 슈퍼매치가 펼쳐졌던 당시에도 예매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지정석이 모두 매진되는 등 엄청난 열기를 보인 바 있다.

수원의 모든 티켓은 현장분을 따로 운영하지 않고 통합되어 운영되므로 예매를 통해 표가 매진되면 경기 당일 매표소에 오시더라도 티켓 구매가 불가능하다.

수원은 슈퍼매치를 맞아 FIFA온라인3과 손을 잡고 특별한 좌석을 팬들에게 선보인다. FIFA온라인3과 함께하는 슈퍼매치로 펼쳐지는 이번 경기는 E5좌석을 피파온라인석으로 지정해 운영한다.

452석 한정으로 판매되는 이 좌석을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FIFA온라인3 매치데이 스페셜 쿠폰팩을 증정한다. 쿠폰팩에는 5,000만EP, WORLD LEGEND 포함 혼합시즌 BEST 10, LV20 경험치 획득권, 선수 경험치 이전권(100%) 등 다양한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

티켓은 인터파크(sports.interpark.com)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사진=수원 삼성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