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성-신형민 출격, ‘청춘FC 상대’ 챌린지 선발팀 확정
입력 : 2015.10.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김재성(32), 김영광(32, 이상 서울 이랜드), 신형민(29), 신광훈(28, 안산 경찰청) 등 K리그 챌린지 스타들이 완생을 꿈꾸는 ‘축구 미생’ 청춘FC를 상대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4일 오후 4시(KBS 2TV 생중계)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KBS 2TV 프로그램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의 청춘FC 멤버들과 경기를 위해 챌린지 각팀 선수들을로 이루어진 선발팀을 구성했다.

현재 챌린지 1위인 대구FC를 이끌고 있는 이영진 감독이 팀을 이끄는 가운데 상주 상무를 제외한 나머지 10개 챌린지 팀에서 2명씩 선수를 선발했다. 상주는 세계군인체육대회 여파로 선수 선발에서 제외됐다. 연맹은 각 팀이 제출한 명단에서 포지션을 고려해 2명씩 균등히 선발했다.

눈에 띄는 이는 국가대표로도 맹활약했던 김재성, 김영광, 신형민, 신광훈이다. 이들은 올 시즌 챌린지 무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뽐내고 있다.



또한 챌린지에서 알짜배기 활약을 펼친 이들도 선발됐다. 올 시즌 7골 5도움으로 고양 Hi FC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진창수(30)를 비롯해서 4골 3도움의 주현재(26, FC안양), 탄탄한 수비를 과시하고 있는 강지용(26, 부천FC 1995), 13번의 무실점 경기를 한 손정현(24, 경남FC) 등이다.

또한 올 시즌 1경기 출전에 그친 김규남(23, 충주 험멜) 같이 시즌 내내 기회를 얻지 못한 선수들도 선발돼 이번 경기를 통해 자신의 기량을 알리게 됐다.

이번 경기는 자선경기로 진행된다. 연맹은 입장수익을 소외 계층을 비롯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티켓은 예매(티켓링크)를 통해 구입 가능하며 현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 K리그 챌린지 선발팀 명단
코칭스태프 : 감독 이영진(대구FC *現 K리그 챌린지 1위팀), 코치 김희호(서울이랜드FC 코치)
FW : 김규남(충주 험멜), 박종찬(수원FC), 심진의(충주 험멜), 조성준(FC안양)
MF : 김영남(부천FC 1995), 김재성(서울 이랜드), 신형민(안산 경찰청), 안성남(강원FC), 진창수(고양 Hi FC), 최진호(강원FC), 황순민(대구FC)
DF : 강지용(부천FC 1995), 김준엽(경남FC), 김혁진(수원FC), 신광훈(안산 경찰청), 여효진(고양 Hi FC), 이원재(대구FC), 주현재(FC안양)
GK : 김영광(서울 이랜드), 손정현(경남FC)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