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황선홍 감독 고별 헌정 패키지 출시
입력 : 2015.11.2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큰 발자취를 남기고 새로운 미래를 향해 가는 황선홍 감독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다.

황선홍 감독은 지난 5년간 포항을 이끌면서 유소년 출신의 젊은 선수들과 경험이 풍부한 노장 선수들의 조합을 통해 팀의 조직력을 극대화 했다. 2012년 FA컵 우승과, 2013년 K리그 최초로 리그 및 FA컵 더블우승이라는 큰 업적을 남겼다.

포항은 황선홍 감독을 기념하기 위해 50개 한정판 패키지를 판매한다. 포항은 K리그 최고의 유니폼 디자이너 출신으로 알려진 라보나 크리에이티브의 조주형 디자이너, 이남석 디자이너와 함께 황선홍 감독에게 헌정 할 기념액자, 머플러, 기념티켓 및 7종의 엽서로 구성 된 패키지 박스를 제작했다.

‘황선홍 감독 헌정 패키지’는 최종전 당일 스틸야드에서만 50개 선착순으로 판매가 되며, 판매 수익금을 제2의 황선홍 육성을 위해 유소년 선수 육성기금으로 전액 활용될 예정이다.

포항은 서울과의 리그 최종전을 끝으로 고별전을 펼치는 황선홍 감독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황선홍 감독을 기념하기 위한 특별 입장권을 제작하여 당일 발매하며 포항과 함께한 5년간의 이야기를 담은 매치데이 매거진 특별판도 관중에게 제공한다.

또한 홈경기 시작 전 스틸야드 북문광장에서는 롤링페이퍼를 설치하여 팬들이 직접 작성한 메세지를 경기 후 황선홍 감독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념촬영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실제 비율의 황선홍 감독 포토존이 설치되며, 황선홍 감독 기념 클래퍼도 1만장 배포한다.

이 외에도 황선홍 감독의 또 다른 비상을 기원하며 “우리 마음속 영원한 황새”라는 문구를 선수 유니폼 상단에 새기고 29일 서울전에 입고 출전 할 예정이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