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아나운서, 챔스 매거진 ‘더 매치’ 진행자 발탁
입력 : 2015.11.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SBS스포츠 김남희 아나운서가 유럽 축구 '별들의 전쟁' 소식을 전하는 메신저로 나선다.

김남희 아나운서는 2015/2016 UEFA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더 매치 (THE MATCH)' 진행자로 발탁돼 27일부터 축구팬들을 만난다. 2015/2016 프리미어리그 프리뷰 코너인 '축덕쌀롱'에 출연중인 김남희 아나운서는 프리미어리그와 UEFA 챔피언스리그를 넘나들며 활약할 예정이다.

'더 매치'는 한 주간 진행된 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하이라이트로 보여주고, 재구성 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매거진 프로그램이다. 5차전까지 종료돼 16강 진출팀의 윤곽이 드러나고 있는 가운데, '더 매치'에서는 UEFA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이 탄생하는 과정을 역동감 넘치는 하이라이트로 정리해 전달할 예정이다.

숙명여자대 의류학과를 졸업한 후 2015년 SBS스포츠 아나운서로 발탁된 김남희 아나운서는 이후 '야구남녀', '축덕쌀롱'등에 출연했다. 2014년 미스코리아 서울 선인 김 아나운서는 멘사 코리아 회원이라는 이색 경력으로도 잘 알려져 미모에 지성까지 겸비한 스포츠 아나운서로 주목 받았다.

UEFA 챔피언스리그 하이라이트 프로그램 '더 매치'는 27일 밤 첫 방송 되며, UEFA 챔피언스리그가 편성돼 있는 주 금요일 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SBS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