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테스의 촉구, “벤제마, 축구에 집중해”
입력 : 2015.11.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다솔 기자= 레알 마드리드(이하 레알)의 수장 라파엘 베니테스가 카림 벤제마에게 집중력을 요구했다.

2015년은 벤제마에게 있어 시련의 시간이 되고 있다. 그는 국가대표 동료에게 ‘성행위 동영상 유포’죄로 논란을 일으켰다. 거기서 그치지 않았다.

그는 잉글랜드와의 A매치 경기전 프랑스 국가를 들으며 파리 테러로 목숨을 잃었던 사람들을 추모했다. 국가가 끝나고 벤제마는 고개를 돌리며 침을 뱉었고 이 행동이 TV 카메라에 포착 돼 많은 논란이 일고 있다.

이 때문인지 그는 소속팀 레알에서 부진하고 있다. 특히 지난 22일(한국시간) FC 바르셀로나와의 리그 12라운드에서도 예년의 날카로움을 과시하지 못하며 팀에 큰 도움이 되지 못했다. 이와 더불에 경기에 집중하지 못하고 산만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팀의 수장 베니테스는 그에게 힘이 되는 조언을 했다. 그는 28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르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벤제마에게 축구에 집중하라고 조언했다. 내가 할 수 있는 말은 그것뿐”이라며 운을 뗐다.

그는 이어 “내가 벤제마에 대해서 판단 할 수 있는 근거는 훈련하는 그의 모습뿐이기 때문이다. 그는 현재 성실하게 훈련에 참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벤제마가 불미스런 주제로 구설수에 덜 위해선 SD 에이바르와의 리그 13라운드에서 위기 탈출의 신호탄을 쏴야한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