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14R] 손흥민 3G 연속 선발, 토트넘-첼시 라인업 발표
입력 : 2015.11.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손세이셔널' 손흥민(토트넘)이 첼시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려 리그 2호골 사냥에 나선다.

토트넘은 29일 밤 9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화이트 하트 레인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첼시와의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5위(승점 24점, 6승 6무 1패), 첼시는 다소 어색한 15위(승점 14점, 4승 2무 7패)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 13라운드 웨스트햄전을 통해 선발 라인업에 복귀한 손흥민은 주중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카라바흐전에 이어 3경기 연속 선발 출전 기회를 잡았다. 지난 2경기 연속 어시스트를 작성한 손흥민은 토트넘 입단 후 총 3골 3도움을 기록 중이며 리그에서는 1골 1도움을 올리고 있다.

4-2-3-1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6경기 연속골을 폭발시키고 있는 해리 케인이 최전방에 위치한 가운데 크리스티안 에릭센, 무사 뎀벨레, 손흥민이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델리 알리가 경고 누적으로 빠진 중원은 에릭 다이어와 라이언 메이슨이 구성하고, 포백은 대니 로스, 얀 베르통언, 토비 알더바이렐트, 카일 워커가 지킨다. 골키퍼 장갑은 휴고 요리스가 낀다.

이에 맞서 첼시는 제로톱을 들고 나왔다. 디에고 코스타가 벤치로 내려간 가운데 에당 아자르가 전방에 위치한다. 페드로 로드리게스, 오스카, 윌리안은 2선에 선다. 중원은 네마냐 마티치,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책임지고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커트 주마, 게리 케이힐,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가 포백을 구성한다. 골문은 아스미르 베고비치가 지킨다.

# 토트넘 선발 라인업
요리스 - 로스, 베르통언, 알더바이렐트, 워커 - 다이어, 메이슨 - 에릭센, 뎀벨레, 손흥민 - 케인 / 감독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 첼시 선발 라인업
베고비치 - 아스필리쿠에타, 주마, 케이힐, 이바노비치 - 마티치, 파브레가스 - 윌리안, 오스카, 페드로 -아자르 / 감독 : 주제 무리뉴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