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14R] 기성용 5G 연속 선발, 리버풀-스완지 선발 '확정'
입력 : 2015.11.3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스완지 시티 중원의 핵 기성용이 리버풀전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5경기 연속 선발 출전이다.

스완지는 30일 오전 1시 15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서 2015/2016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4라운드 리버풀과의 경기를 치른다. 3경기 연속 무승(1무 2패)에 시달리고 있는 스완지는 승점 14점으로 15위, 위르겐 클롭 감독이 이끄는 리버풀은 승점 20점으로 10위에 위치하고 있다.

기성용은 예상대로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스완지는 최전방에 에데르가 위치한 가운데 웨인 라우틀리지와 안드레 아예우가 좌우 측면서 공격을 지원한다. 중원은 기성용, 길피 시구르드손, 레온 브리튼이 구성하고 닐 테일러, 애슐리 윌리엄스, 카일 바틀리, 카일 노튼이 포백을 지킨다. 골키퍼 장갑은 루카스 파비안스키가 낀다.

이에 맞서 리버풀은 크리스티안 벤테케를 필두로 아담 랄라나, 로베르토 피르미누, 조던 아이브가 공격진을 구성한다. 엠레 찬, 제임스 밀너가 미드필더진을 책임지고 알베르토 모레노, 데얀 로브렌, 마틴 스크르텔, 나다니엘 클라인이 포백을 구성한다. 골문은 시몬 미뇰레가 지킨다.

#스완지 선발 라인업
파비안스키(GK) - 테일러, 윌리엄스, 바틀리, 노튼 - 브리튼, 기성용, 시구르드손 - 라우틀리지, 에데르, 아예우 / 감독 : 게리 몽크

#리버풀 선발 라인업
미뇰레(GK) - 모레노, 로브렌, 스크르텔, 클라인 - 찬, 밀너 - 랄라나, 피르미누, 아이브 - 벤테케 / 감독 : 위르겐 클롭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