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25R] 코스타-루니 최전방 맞대결, 첼시-맨유 선발 확정
입력 : 2016.02.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예상대로 첼시는 디에고 코스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웨인 루니의 발 끝에 기대를 건다.

첼시와 맨유는 8일 새벽 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서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첼시는 승점 29점(7승 8무 9패)으로 13위, 맨유는 승점 40점(11승 7무 6패)으로 5위에 위치하고 있다.

양 팀의 현 위치와 별개로 25라운드 최고의 빅매치 중 하나다. 우승권과는 거리가 멀어졌지만 각자의 목표와 클럽의 자존심을 위해 반드시 서로를 꺾어야 하는 운명이다.

이에 두 팀 모두 총력적을 준비 중이다. 기용 가능한 최정예 멤버가 선발 출격한다.

첼시는 코스타를 중심으로 오스카, 세스크 파브레가스, 윌리안이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네마냐 마티치와 미켈이 중원을 구성하고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커트 주마, 존 테리,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가 포백을 지킨다. 골키퍼 장갑은 티보 쿠르투아가 낀다.

이에 맞서 맨유는 루니가 최전방에 나서는 가운데 앙토니 마르시알, 후안 마타, 제시 린가드가 그 아래에 선다. 마이클 캐릭과 마루앙 펠라이니가 미드필더진 이름을 올렸고, 보스윅-잭슨 달레이 블린트, 크리스 스몰링, 마테오 다르미안이 포백에 위치했다. 골문은 다비드 데 헤아가 지킨다.

#첼시 선발
쿠르투아(GK) - 아스필리쿠에타, 테리, 주마, 이바노비치 - 마티치, 미켈 - 오스카, 파브레가스, 윌리안 - 코스타 / 감독 : 거스 히딩크

#맨유 선발
데 헤아(GK) - 보스윅-잭슨, 블린트, 스몰링, 다르미안 - 펠라이니, 캐릭 - 마르시알, 마타, 린가드 - 루니 / 감독 : 루이스 판 할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