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파 델 레이] 'MSN 제외' 바르사, 발렌시아전 소집명단 발표
입력 : 2016.02.1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바르셀로나(이하 바르사)가 주축 선수들을 대거 제외한 채 스페인 국왕컵 4강 2차전에 나선다.

바르사는 11일 오전 4시(한국시간) 스페인 발렌시아의 캄프 데 메스타야서 발렌시아와 2015/2016 코파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4강 2차전 경기를 치른다. 홈에서 열린 1차전에서 7-0의 대승을 기록한 바르사는 사실상 결승 진출이 유력하다.

이에 바르사는 경기를 하루 앞두고 발표한 발렌시아전 원정에 나설 18인의 소집명단에서 주축 선수들을 대거 제외시켰다. 그동안 출전 시간이 부족했던 벡업 자원들과 바르사 B팀의 유망주들을 중심으로 2차전을 치를 예정이다.

신장 결석 치료를 받을 것으로 알려진 리오넬 메시를 비롯해 루이스 수아레스, 네이마르, 안드레 이니에스타, 아르다 투란, 다니 알베스, 세르히오 부스케츠, 헤라르드 피케 등이 휴식을 취한다.

대신 이반 라키티치, 아드리아노, 마르크 바르트라 등에 더해 바르사 B팀 소속의 윌프리드 캅툼, 세르히 삼페르, 다니 로메라, 후안 카마라, 헤라르드 감바우가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바르사는 이날 패하지 않을 경우 구단 통산 최다 연속 무패 기록을 경신하게 된다. 종전 기록은 2011/12 시즌 펩 과르디올라 감독 체제에서 기록한 28경기 연속 무패 행진이다.

▲ 바르셀로나 코파 델 레이 4강 2차전 소집명단
테어 슈테겐, 마시프, 더글라스, 라키티치, 바르트라, 무니르, 산드로, 세르히 로베르토, 아드리아노, 알렉시스 비달, 베르마엘렌, 마티유, 캅툼, 삼페르, 로메라, 카마라, 감바우, 카를레스 알레나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