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2도움-백승호 선발 활약, 바르사 후베닐A 3-1로 전반 마무리
입력 : 2016.02.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이승우와 백승호가 바르사 후베닐A 공격의 중심에 섰다.

바르사 후베닐A는 13일 밤 8시(한국시간) 예이다 후베닐A와의 홈 경기를 진행 중이다. 가벼운 몸놀림을 선보이고 있는 바르사 후베닐A는 엘레냐의 헤트트릭과 이승우의 2도움 활약에 힘입어 3-1 리드를 잡은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백승호와 이승우는 각각 4-3-3 포메이션의 왼쪽 측면 공격수와 최전방 공격수로 나란히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경미한 발목 부상으로 지난 7일 마요르카 원정에서 휴식을 취했던 이승우는 재차 전력에 복귀해 우려를 불식시켰다.

이승우는 빠른 스피드와 활발한 움직임으로 수비진을 흔들었다. 하프라인 근처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며 공격의 윤활유 역할을 해냈다. 백승호는 좌측면에서 중앙으로 치고 들어오는 과감한 드리블 돌파로 활기를 더했다. 수비 시에는 깊숙히 내려와 상대 공격을 봉쇄했다.

전반 8분 백승호의 돌파가 막히면서 흘러나온 볼을 이승우가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했으나 골문을 크게 벗어났다. 이후에도 이승우와 백승호는 지속적으로 패스를 주고받으며 팀 공격을 이끌었다. 전반 17분 우측면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백승호가 몸을 날리는 오른발 슈팅으로 마무리했지만 슛은 골대 위로 향했다. 바르사는 좀처럼 경기 주도권을 놓치지 않았고 전반 18분 알레냐의 선제골로 앞서갔다.

전반 21분 이승우의 어시스트가 나왔다. 일대일 찬스에서 골키퍼를 제치는 터치가 다소 길었으나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살린 뒤 문전으로 쇄도하던 엘레냐에게 침착하게 패스를 연결해 도움을 기록했다. 이승우는 전반 35분에도 비슷한 장면에서 정확한 패스로 또 다시 엘레냐에게 어시스트를 제공했다. 바르사는 수비 실책으로 전반 30분 실점을 내줘 3-1, 2점 차 리드를 잡은 채 전반전을 마무리했다.

사진=스포탈코리아 DB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