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프로 선수 체험 트레이닝 캠프 개최
입력 : 2016.05.0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하계전지훈련기간을 맞이하여 6월 4일(토)부터 2박 3일간 고등학생 이상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축구 트레이닝캠프 “YOU ARE STEELERS 2”를 개최한다.

포항의 프로축구 트레이닝 캠프 YOU ARE STEELERS 2는 클럽하우스(포항시 북구 송라면 소재) 내 선수들의 방과 선수단 맞춤 영양 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받아 프로선수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훈련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기량 향상까지 기대할 수 있다.

지난 1월 중순 개최된 첫 번째 캠프에서 모집신청 3일만에 마감에 임박할 정도로 대한민국 축구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었다. 또한 전국에서 모여든 참가자들은 매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캠프 1기 주장이었던 김지현씨는 “코치진에서 제공하는 양질의 훈련 프로그램과 스태프들의 헌신적인 서포트에서 먼저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고 처음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 1기로서 자부심과 동시에 포항 스틸러스의 한 가족이 된 거 같은 느낌이다”라고 평가했다.

“YOU ARE STEELERS 2” 프로그램은 프로선수훈련체험, 재활 및 개인신체관리 레슨, 자체연습 및 초청경기로 구성되며 전체 프로그램은 포항 유소년 팀 감독 이하 코칭스태프가 직접 지도한다. 특히 시즌 2에서는 국내최초 축구전용 구장이자 스틸러스의 상징인 스틸야드에서 포항 U-15팀과의 최종 편가전을 구성해 프로그램의 차별화를 더했다.

훈련체험 프로그램은 포항 선수들의 훈련프로그램을 단기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체력 및 축구기술, 전술훈련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일반적인 축구레슨프로그램에서 추구하는 참가자 개인의 기본기 향상을 넘어 조직적인 팀플레이를 추구하는 포항 전술과 색을 경험하고 체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재활 및 개인신체관리 레슨을 가질 예정이며, 개인 웨이트 트레이닝 및 운동 전후 개인신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운동 상해 예방 및 응급처치 방법 등의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YOU ARE STEELERS 2는 5월 4일(수)~20일(금)까지 선착순 30명(22명 미만 신청 시 자동취소)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포항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링크된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30만원이다. 캠프 참가문의는 포항 스틸러스 신사업팀(054-282-2064)을 통해 할 수 있다.

사진=포항 스틸러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