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코파 출전 23인 명단 발표...‘네이마르 제외-윌리안 포함’
입력 : 2016.05.06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브라질이 코파 아메리카에 나설 23인을 발표했다.

브라질 대표팀 둥가 감독은 6일(한국시간) 브라질축구협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코파 아메리카에 나설 23인 명단을 발표했다. 더글라스 코스타, 윌리안, 카세미루 등 유럽 빅클럽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포함됐다.

예정대로 네이마르는 코파 명단에서 제외됐다. 지난달 20일 바르셀로나는 “네이마르는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에 출전한다. 코파는 출전하지 않는다”라고 발표했다. 브라질축구협회도 바르사의 입장을 수용해 명단에 포함시키지 않았다.

반면 윌리안은 코파에 참가한다. 그는 글로벌 매체 ‘ESPN’을 통해 “코파와 올림픽 모두 출전하고 싶다. 첼시가 브라질축구협회의 요청에 합의하길 바란다”라며 열망을 드러낸 바 있다.

▲ 브라질 대표팀, 코파 아메리카 명단

골키퍼 – 알리송(인터나시오날), 디에고 알베스(발렌시아), 에데르손(벤피카)

수비수 - 다니 알베스(바르셀로나), 파비뉴(모나코), 필리페 루이스(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더글라스 산토스(아틀레티코 미네이루), 미란다(인터밀란), 지우(산둥 루넝), 마르퀴뇨스(파리 생제르망), 호드리고 카이오(상파울루)

미드필더 - 루이스 구스타보(볼프스부르크), 엘리아스(코린티아스),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하피냐 알칸타라(바르셀로나), 헤나투 아우구스투(베이징 궈안), 필리페 쿠티뉴(리버풀), 루카스 리마(산토스), 윌리안(첼시)

공격수 - 더글라스 코스타(바이에른 뮌헨), 헐크(제니트), 히카르두 올리베이라(산토스), 가브리엘(산토스)

사진=브라질축구협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