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베일-지단 등' 팬들이 뽑은 레알 역대 UCL 베스트11
입력 : 2016.05.3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지우 기자=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생각하는 그들의 베스트11은 어떤 모습일까?

스페인 '마르카'는 30일 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설문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레알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1번째 우승을 기념하며 1998년부터 2016년까지 레알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함께했던 34명의 주요 선수들 중 역대 베스트11을 선정했다. 5만명 이상의 팬들이 참여해 직접 자신의 스타를 뽑았다.

골키퍼 장갑은 이케르 카시야스의 몫이었다. 카시야스는 85%의 압도적인 지지율을 기록하며 케일러 나바스와 보도 일그너를 제압했다.

포백에는 좌측부터 호베르토 카를로스, 페르난도 이에로, 세르히오 라모스, 다니 카르바할이 자리했다. 카를로스와 카르바할은 각각 마르셀로와 미셸 살가도를 제쳤다. 페페와 마누엘 산치스는 후보군에 이름을 올렸으나 이에로와 라모스의 아성을 넘지 못했다.

베스트의 미드필더의 영예는 현재 레알 마드리드의 수장 지네딘 지단 감독을 비롯해 루카 모드리치, 페르난도 레돈도에게 돌아갔다. 루이스 피구, 사비 알론소, 클로드 마켈레레는 아쉽게 라인업에 들지 못했다.

끝으로 공격진은 라울 곤잘레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레스 베일이 차지했다.

▲ 팬들이 뽑은 레알 챔피언스리그 베스트11(마르카)
GK : 카시야스
DF : 카를로스, 이에로, 라모스, 카르바할
MF : 지단, 모드리치, 레돈도
FW : 호날두, 라울, 베일

사진=마르카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