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ACL 8강 2차전 산둥 원정 응원단 모집
입력 : 2016.08.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기자= FC서울이 중국 산둥성 지난 올림픽 스포츠 센터 스타디움에서 치러지는 AFC(아시아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9월14일)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2016 AFC챔피언스리그 8강전은 홈 & 어웨이 두 경기를 통해 4강 진출팀을 가린다. 24일 펼쳐진 8강 1차전 홈 경기서 FC서울은 ‘아데박’ 트리오(아드리아노,데얀,박주영)의 득점포로 3-1 승리를 거뒀다. 4강 진출에 있어 유리한 고지에 오른 FC서울은 산둥 원정에서도 좋은 모습으로 아시아 무대 정상을 향한다는 계획이다.

팬들의 관심도 뜨겁다. K리그 최고 인기팀답게 AFC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경기에도 많은 팬들이 함께 했던 FC서울이다. 8강 대진이 확정된 순간부터 중국 산둥으로의 원정 문의가 이어졌다.

FC서울은 25일 12시부터 2016 AFC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산둥 원정 응원단을 모집한다. 원정 응원단 신청은 FC서울 공식 홈페이지(www.fcseoul.com) 또는 래드캡(redcap)투어 홈페이지(www.redcaptour.com)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응원단은 2016 AFC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관전을 포함, 내달 13일부터 15일까지 2박 3일의 일정으로 마련됐다. 경기 관람 뿐 아니라 중국 산둥성 지난시의 천성광장, 흑호천, 대명호 등 주요 관광지 투어도 이번 패키지에 포함됐다. 무엇보다 일반 지난 여행 패키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원정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패키지에는 주요 관광지 투어 뿐 아니라 전 일정 숙박, 식사, 교통, 경기 입장권까지 포함 됐다. FC서울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산둥 원정 패키지는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편안한 원정 일정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이번 산둥 원정 응원단이 FC서울 선수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며 이번 패키지를 소개했다.

2016 AFC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중국 산둥 원정 응원단 모집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FC서울 공식 홈페이지(www.fcseoul.com) 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cseou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FC서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