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투란 제외, 터키 A매치 명단 발표
입력 : 2016.08.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터키 국가 대표팀이 A매치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명단에서 아르다 투란(29, 바르셀로나)의 이름은 찾아볼 수 없었다.

터키축구협회는 27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9월 A매치 기간에 출전할 소집 명단을 발표했다. 하칸 찰하노을루, 엠레 모르, 누리 사힌, 괴칸 퇴레 등이 소집돼 눈길을 끌었다.

가장 주목할 점은 투란의 제외다. 투란은 지난 유로 2016에서 기대 이하의 경기력으로 팬들에게 야유를 받았다. 대회 시작전 에이스로 평가받던 모습과 대조적이었다. 투란과 함께 공격수 부락 일마즈도 명단에서 제외됐다.

그러나 향후 A매치에서 차출될 가능성이 높다. 투란은 소속팀 바르사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팀 승리에 공헌하고 있다. 스페인 슈퍼컵과 리그 1라운드 베티스전에서 도움과 득점을 기록하며 부활을 예고했기 때문이다.

투란을 제외한 터키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31일 러시아와의 친선경기를 가진다. 이후 크로아티아로 건너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유럽 예선을 치를 예정이다.

▲ 터키 대표팀, A매치 소집 명단

GK - 하룬 테킨 (부르사스포르), 오누르 키부라크 (트라브존스포르), 볼칸 바바칸 (바샥셰히르)

DF - 아멧 오구즈(겐칠레르빌리히), 아멧 칼릭(겐칠레르빌리히), 셰네르 외즈바이락르(페네르바흐체), 하산 알리 칼드름(페네르바흐체), 이스마일 코이바시(페네르바흐체), 카글라흐 쇠윈취 (프라이부르크), 세데르 아지츠 (갈라타사라이)

MF - 하칸 찰하노을루(레버쿠젠), 이르판 찬 카베치(겐칠레르빌리히), 메멧 토팔(페네르바흐체), 오잔 투판(페네르바흐체), 살리 우찬(페네르바흐체), 볼칸 센(페네르바흐체), 누리 사힌(도르트문트), 엠레 모르(도르트문트), 오구잔 오자쿱(베쉭타스), 오클레이 사한 (베식타스), 괴칸 퇴레(웨스트햄), 첸지츠 윈데르 (바샥셰히르)

FW - 센크 토순(베식타스), 유누스 말리(마인츠), 에네스 우날(트벤테)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