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박지성, 캐릭 자선경기 출전 확정...'OT 귀환'
입력 : 2017.04.25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신명기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자선경기에 박지성(36)이 모습을 드러낸다. 마이클 캐릭(35)의 자선경기에 뛰기 위해서다.

오는 6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베테랑 미드필더 캐릭을 기념하기 위한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11년간 팀에 헌신한 캐릭의 노고에 보답하려는 맨유가 구단 차원에서 여는 경기다. 맨유의 2008년 베스트 팀과 캐릭 올스타 팀이 격돌한다.


전설적인 감독인 퍼거슨 경이 맨유 2008년 베스트 팀을 맡게 됐고 해리 레드냅 감독이 캐릭 올스타 팀을 지휘한다.

맨유 베스트엔 에드윈 판 데르 사르를 비롯해 게리 네빌, 리오 퍼디난드, 라이언 긱스, 폴 스콜스가 포함됐다. 캐릭 올스타로는 스티븐 제라드, 프랭크 램파드, 마이클 오언 등이 선정됐다.

2005년부터 2012년까지 맨유에서 활약한 박지성은 스타 플레이어들이 총출동하는 이번 경기에 모습을 드러낼 전망이다. 캐릭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박지성이 자선경기에 출전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캐릭은 "박지성이 내 기념 경기에 출전한다. 그와 함께 뛰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박지성과 캐릭은 6시즌 동안 맨유에서 함께 했다. 캐릭은 박지성보다 1년 늦은 2006년 토트넘을 떠나 맨유로 입단한 뒤 지금까지 활약 중이다. 당시 화려함보다는 성실함과 팀 플레이로 맨유에 도움을 줬던 점에서 공통점이 있던 두 선수다.

사진= 마이클 캐릭 트위터, 맨유, 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