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영-이강인' U-18 스페인 전훈 명단 공개
입력 : 2017.09.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홍의택 기자=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U-18 대표팀이 스페인 전지훈련을 준비한다.

대한축구협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집 명단을 공개했다. 그간 해당 연령대에 꾸준히 들었던 이들이 또 이름을 올렸다. 지난여름 바이에른 뮌헨행을 확정한 정우영, 전반기 고교 왕중왕전 우승 등 매탄고의 전성기를 주도한 전세진 등이 포함됐다.

유럽 현지에서 활약 중인 이들도 기회를 얻었다. 발렌시아 후베닐 A 소속으로 지난 5월 월반했던 이강인이 합류한다. 지난 3월 U-20 대표팀에 깜짝 발탁됐던 최민수도 함께한다. 단, 스케줄상 귀국 대신 현지에서 바로 합류할 예정이다.

국내 고교 에이스도 도전장을 냈다. 제2의 기성용으로 불린 금호고 김정민 외 김태환, 이재익, 황태현, 고재현, 엄원상, 이지용, 임재혁, 김찬, 오세훈 등도 힘을 보탠다.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U-18 대표팀은 12일 파주 NFC(국가대표 트레이닝 센터)에 모인다. 18일 현지로 출국해 이번 달 30일까지 스페인 말라가에서 담금질한다. 이어 11월 초 한국에서 열릴 아시아축구연맹(AFC) U-19 챔피언십 예선을 준비한다.

■ U-18 대표팀 말라가 전지훈련 명단
GK : 김민호(보인고), 이광연(통진고), 최민수(함부르크SV U-19)
DF : 김재성(현대고/울산 현대 U-18), 김태환(매탄고/수원 삼성 U-18), 김현우(현대고/울산 현대 U-18), 신재욱(유성생명과학고), 이규혁(신갈고), 이재익(보인고), 임수성(매탄고/수원 삼성 U-18), 최희원(영생고/전북 현대 U-18), 황태현(중앙대/전남 드래곤즈 U-18 우선지명)
MF : 고재현(대륜고), 김정민(금호고/광주FC U-18), 김형원(진주고/경남FC U-18), 엄원상(아주대/광주FC U-18 우선지명), 이강인(발렌시아CF 후베닐 A), 이상준(개성고/부산 아이파크 U-18), 이지용(포항제철고/포항 스틸러스 U-18), 임재혁(신갈고), 전세진(매탄고/수원 삼성 U-18), 정우영(대건고/인천 유나이티드 U-18), 정호진(영등포공고)
FW : 김찬(포항제철고/포항 스틸러스 U-18), 오세훈(현대고/울산 현대 U-18)




사진=대한축구협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