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데스가 움직인다...바르사 고메스 유벤투스 이적설
입력 : 2017.11.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홍의택 기자= 안드레 고메스(24, FC바르셀로나) 이적설이 다시 떠올랐다.

'토크 스포르트'에 따르면 고메스의 에이전트 조르제 멘데스는 오는 겨울 재차 이적을 추진할 예정이다. 바르사 내 고메스의 미래가 사실상 없다고 판단한 모양.

고메스는 토트넘 홋스퍼와도 얽혔었다. 영국 현지 복수 매체는 지난달 "토트넘이 고메스를 품고자 2,000만 파운드(당시 환율로 약 298억 원)를 제안하려 한다"고 보도했다. 스페인에서는 토트넘 수뇌부가 레알 마드리드 원정 당시 고메스 측과 접선을 추진했다는 소식도 나왔다.

하지만 '토크 스포르트'는 유벤투스로 방향을 돌렸다. "멘데스가 오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고메스의 유벤투스행을 알아볼 것"이라고 점쳤다. 고메스가 내년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출전 시간을 확보하지 못한 게 결정적 이유가 되리란 것이다.

물론 더 따져봐야 할 대목도 있다. 유벤투스 측에서는 이미 지난여름 고메스 영입설을 부인한 바 있다. 쥐세페 마로타 단장이 직접 "우리는 바르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만, 언론에서 말하는 내용은 틀렸다. 고메스는 우리의 원하는 선수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고메스는 지난해 여름 발렌시아를 떠나 바르사 유니폼을 입었다. 아쉬운 경기력으로 경쟁 구도에서 처져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