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 유니폼을 산다?
입력 : 2018.01.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FC서울의 홈구장에서 수원 삼성의 유니폼을 구매할 수 있다.

서울월드컵경기장에 마련된 체험형 축구테마파크 풋볼 팬타지움에서 오는 27일부터 수원의 유니폼을 비롯한 의류 상품이 판매된다.

풋볼 팬타지움은 축구와 IT 기술을 융복합한 테마파크로 한국 축구의 역사뿐만 아니라 VR게임, 골키퍼, 페널티 킥 체험 등을 통해 축구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공간이며 풋볼 팬타지움의 팬 스토어에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 및 K리그 클럽들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수원의 유니폼과 의류 상품들은 2018년부터 공식 후원 계약을 맺은 자이크로의 상품들로써 다양한 축구 팬들이 모이고 다채로운 축구 컨텐츠가 있는 풋볼 팬타지움을 통해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이 혜택을 얻도록 기획됐다.

오픈을 기념하여 풋볼 팬타지움에서는 팬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풋볼 팬타지움 페이스북 (www.facebook.com/footballfaentasium/)과 자이크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zaicro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풋볼 팬타지움은 서울월드컵경기장 서측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되며, 예약 및 문의는 홈페이지(http://faentasium.com/) 및 전화 (02-305-2002)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풋볼 팬타지움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