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상하이] '맹활약' 헐크, ''전반전 안 좋았다, 팀 플레이로 이겼다''
입력 : 2018.03.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울산] 박대성 기자= 상하이 상강 공격수 헐크가 울산 현대전을 설명했다. 전반전은 좋지 않았지만 집중력을 발휘해 승리했다고 말했다.

상하이는 13일 오후 7시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2018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F조 조별리그 4차전 울산전에서 1-0으로 승리했다. 상하이는 울산 원정에서 승점 3점을 얻고 F조 1위를 굳건히 지켰다.

상하이 입장에서 헐크의 활약이 눈부셨다. 헐크는 후반 시작과 동시에 유려한 개인기로 울산 수비를 흔들었고 결승골에 기여했다. 경기 내내 많은 활동량으로 최전방과 측면을 오가며 인상적인 경기를 보였다. 경기 후 헐크는 "전반전은 좋지 않았다. 하프 타임 동안에 감독님이 집중력을 요구했다. 승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잘 이행된거 같다"라고 설명했다.

팀 동료들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말했다. 헐크는 "울산 원정과 같은 경기를 많이 했다. 팀 플레이로 승리했다. 나는 팀 동료와 행복하다. 더 이기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언제나 여기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음 경기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겠다. 승리 위해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박대성 기자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