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28일 전남전에 그림그리기 대회 개최
입력 : 2018.04.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울산 현대가 오는 28일(토) 오후 2시 문수축구경기장에서 ’2018 울산현대축구단과 함께하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개점 20주년 기념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그림대회참가도 하고, 울산과 전남의 KEB 하나은행 K리그1 2018 경기도 관람 할 수 있는 어린이 종합스포츠예술축제다.

참가대상은 만 5세 이상 유치부, 초등부(저학년/고학년)이며 사전 접수 어린이와 학부모 동반 1인은 현대백화점 초청으로 경기장에 입장할 수 있다. 사전접수 모집인원은 선착순 2,000명이며 고급 스케치북, 36색 크레파스 등 기념품을 선물한다.

참가 희망자는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바로 접수 가능하나, 사전접수자가 2천명을 초과할 경우 기념품은 지급되지 않는다.

특히 이번대회는 현대백화점 울산점이 개점 20주년을 기념해 울산현대축구단과 함께 주최, 주관하며 울산학원연합회 미술 분과가 후원한다.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는 문수경기장 안에서 진행되며, 전반 종료 후 지정된 곳에서 작품을 제출하고 기념품을 수령 받을 수 있다.

당선작은 엄정한 심사를 거쳐, 유치부, 초등부 저학년부, 초등부 고학년부로 선정해 울산광역시교육감상, 한국프로축구연맹 총재상, 울산현대축구단장상, 현대백화점 울산점상, 특선 및 입선작을 시상한다.

참가접수 및 문의는 오는 26일(목) 저녁 5시까지 전화 052-228-1004와 이메일 ulsanhyundaidept@naver.com로 가능하며 이메일 접수자는 현대백화점 홈페이지(www.ehyundai.com)를 통해 지정 양식 다운로드 후 형식에 맞게 작성해 지원하면 된다. 오프라인 접수 희망자는 현대백화점 울산점 10층 토파즈홀 데스크에서도 신청 가능하다.

현장접수자는 경기 당일 오후 1시 30분부터 문수경기장 E5게이트 앞에서 접수 가능하다.

한편, 울산은 이날 그림그리기대회를 맞아 전동차, 블레이드, 에어바운스, 솜사탕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이벤트를 준비해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놀거리,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울산대병원 건강검진권, 경주 아리수 호텔 숙박권, 현대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