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아마축구 Note] (영상) '금강대기' 한양공고가 또 영등포공고를?

기사입력 : 2018.06.03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홍의택 기자= 금강대기 2일 차, 오늘의 빅매치는 영등포공고 대 한양공고다.

강원 강릉으로 향한 한양공고가 대회 첫 승에 도전한다. 3일 영등포공고를 상대로 조별리그 두 번째 경기를 치른다. 2일 첫 경기에서 동두천축구클럽과 2-2로 비긴 만큼 토너먼트 진출을 위해 반드시 잡아야 할 한판이다.

상대는 저력을 과시해온 전통 명문. 하지만 한양공고도 만만찮다. 언남고, 동북고에 이어 주말리그 서울 동부권역을 3위로 마쳤다. 경쟁팀 간 대결에서 근소하게 패한 아쉬움은 있었어도 득실에서 나오는 공수 밸런스는 준수했다.





한양공고는 지난 2월 전남 광양 백운기에서 전국대회 경쟁력을 확인했다. 프로 산하팀을 연파하는 파란도 일으켰다. 광양제철고(전남 드래곤즈 U-18), 풍생고(성남FC U-18), 영생고(전북 현대 U-18)를 꺾고 결승에 올랐다. 중경고에 밀려 준우승을 차지했으나 그 행보는 눈부셨다.

당시 조별리그를 다소 불안하게 시작한 한양공고는 영등포공고를 4-1로 대파하며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했다. 김수현의 멀티골에 백재혁, 전상현이 한 골씩 보탰다. 이번 리턴 매치가 눈길을 끄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한양공고의 굳히기냐, 영등포공고의 뒤집기냐.




사진, 영상=풋앤볼코리아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