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메모] ‘인기 절정’ 흥민-승우-희찬, 사인 공세 셀카 열풍
입력 : 2018.05.29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대구] 이현민 기자= 인기 폭발이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승우(헬라스 베로나)-황희찬(잘츠부르크)은 구름 팬을 몰고 다녔다.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8일 온두라스와 친선전에서 2-0 승리를 거뒀다. 29일 오후 4시 대구스타디움 보조경기장에서 팬 오픈 트레이닝을 열고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 이날 오픈 트레이닝이 시작되기 한 시간 전부터 수많은 팬이 운집하기 시작했다. 이청용, 김진수를 제외한 24명이 모습을 드러내자 팬들을 함성과 박수로 열렬히 환영했다.

온두라스전에 나섰던 선수들은 코치진의 지도 아래 30분가량 가벼운 회복 훈련을 소화했다. 이후 팬들 앞으로 다가갔다. 대표팀 인기 TOP3 손흥민, 이승우, 황희찬를 눈앞에서 본 선수들은 ‘멋있다’, ‘잘 생겼다’ 등 감탄을 쏟아냈다.

팬들은 각자 방식으로 선수들에게 사인 요청을 했다. 손흥민의 토트넘 저지, 이승우 플래카드, 선물 등이 쏟아졌다. 셀카를 찍기도 했다.

이후 세 선수 외에 김영권, 정승현 등 훈련을 마친 나머지 선수들도 팬 성원에 보답했다.

손흥민은 “다쳐요, 한 분씩 해드릴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라며 팬들을 배려하는 세심함도 보였다.

펜 없이 유니폼만 건넨 팬에게 손흥민은 “이것만 주시면...”이라고 멋쩍게 웃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