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우, 전북전에서 팬 감사 이벤트
입력 : 2018.07.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조현우가 직접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시안 게임 차출 전 마지막 경기에서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

조현우 이벤트는 팬 사인회, 아이스크림, 치킨 증정 등이다. 오는 29일 오후 7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KEB 하나은행 K리그1 2018 20라운드 전북 현대와 경기에 앞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조현우의 요청으로 이뤄졌다. 지난 라운드 퇴장으로 이번 전북전에 나설 수 없다. 대신 그는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만나 아시안게임 대표팀 합류를 앞두고 인사를 전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경기에 나설 수는 없지만, 조현우를 만날 수 있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팬사인회가 열리기 때문이다. 팬사인회는 대구FC 홈경기 티켓 소지자에 한해 참가가 가능하며(티켓 검표 예정), 오후 5시 30분부터 약 30분간 입장게이트 옆 야외특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시간 관계상 사인회 중 함께 사진촬영은 불가하다.

아이스크림도 쏜다. 아이스크림은 선착순 2018명의 관중에게 선물한다. 2018개인 이유는 조현우가 2018 러시아 월드컵 활약 및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 발탁 등 2018년 경사를 맞이했기 때문이다.

치맥킹에서는 ‘치맥(치킨+맥주)’ 또는 ‘치콜(치킨+콜라)’을 쏜다. 수량은 210개이며, 음료는 맥주 또는 콜라 중 선택할 수 있다.

‘치맥’, ‘치콜’을 받기위해서는 인증샷을 업로드 해야 한다. 팬사인회를 통해 조현우 선수의 사인을 받은 후 ‘치맥킹’ 로고가 함께 나오도록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샷을 올리면 된다. 업로드 시 반드시 해시태그 ‘#대구FC’, ‘#치맥킹’, ‘#대구치킨’, ‘대구치맥’을 함께 작성해야한다.

이밖에도 당일 마술쇼, 치어리더 포토타임, 효짱의 페이스북 라이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 3번) 또는 경기 전 티켓링크(http://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대구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