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조현우-이승우-이강인 드림팀의 축구화, ‘팀 모드’ 팩 출시
입력 : 2018.07.2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세계적인 축구 브랜드 아디다스가 새로운 컬러웨이로 디자인 된 축구화 ‘팀 모드(Team Mode)’ 팩을 출시했다. 손흥민, 메시, 포그바 등 최고의 선수들이 다가오는 시즌, 팀 모드 축구화를 신고 축구 팬들을 만나게 된다.

새롭게 공개된 팀 모드 팩은 폭발적인 스피드를 가진 선수들을 위한 X, 완벽한 컨트롤을 제공하는 프레데터, 차원이 다른 민첩함을 선보이는 선수들을 위한 네메시스, 클래식한 축구화 코파로 구성되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조현우(대구FC), 가레스 베일(레알 마드리드), 루이스 수아레스(FC 바로셀로나),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FC), 모하메드 살라(리버풀 FC) 등 폭발적인 스피드를 앞세운 플레이로 상대 팀을 위협하는 선수들은 아디다스의 X 축구화를 착용한다.

새롭게 공개된 X18+은 가볍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발과 공 사이의 벽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눈부신 옐로 컬러를 기본으로 블랙과 블루 컬러의 포인트가 적용되어 초록빛의 잔디 구장 위에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빠른 플레이가 특기인 선수들을 위해 만들어진만큼 X18+은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빠른 스피드 속에서도 안정감과 지지력을 전달하게끔 디자인 되었다. 끈이 없는 어퍼 디자인은 속도를 올릴 때 중요한 부분인 발의 중심부를 꽉 잡아 주는 것은 물론 완벽한 착화감을 통해 공과 발 사이의 장벽을 최소화 해 준다. 새로운 로우 컷 클라우 칼라(CLAW COLLAR) 구조는 신축성을 강조한 새로운 섬유로 구성되어 발을 더욱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또한 업그레이드된 스피드프레임(SPEEDFRAME)을 적용한 아웃솔은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3D 몰디드 힐은 발 전체를 고정해주는 안정감을 제공하고 있다. 최상의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스피드메쉬(SPEEDMESH) 소재는 가벼운 터치감을 선사하고, 가볍고 얇은 실로 구성된 스켈레탈 위브(SKELETAL WEAVE) 기술력은 축구화를 더욱 가볍게 만들어 준다.

구자철(FC 아우크스부르크), 폴 포그바(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메수트 외질(아스날 FC), 미랄렘 퍄니치(유벤투스 FC)는 완벽한 볼 컨트롤을 제공하는 프레데터 18+를 착용한다. 새롭게 팀 모드 팩으로 재 탄생한 프레데터 18+은 블랙, 레드, 화이트가 조화를 이뤄 클래식한 멋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프레데터 18+은 퓨어컷 시스템을 통해 혁신적인 끈 없는 디자인으로 완벽한 컨트롤을 도와준다. 또한 포지드 니트(FORGED KNIT)는 발등 부분 움직임에 신축성을 부여하고, 여러 방향으로의 움직임을 서포트 한다. 미드솔에는 아디다스의 부스트 기술력이 적용되었다.

삭핏 카라(SOCKFIT COLLAR)는 발의 모양에 따라 자연스럽게 늘어나 더욱 견고하게 발을 지지해 주고, 새로운 컨트롤스킨(CONTROLSKIN)은 어떤 환경에서도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하게 한다.

이승우(헬라스 베로나 FC), 이강인(발렌시아 CF),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FC), 제시 린가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등 발목의 민첩함을 앞세워 차원이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는 선수들을 위한 네메시스 18+도 새로운 컬러를 통해 팀 모드 팩으로 공개되었다. 심플한 디자인의 네메시스는 시원한 블루와 화이트 컬러가 적용되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토션테이프(TORSIONTAPE) 기술력이 적용된 애자일리티밴드(AGILITYBANDAGE)는 발을 더욱 견고하게 잡아주어 착화감을 향상시켜 주며, 발목을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폭발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선수들의 발을 지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애자일리티 니트 2.0 소재는 선수들에게 부드러운 터치감을 더 해 준다.

1970년대 코파 문디알로 처음 런칭한 코파 축구화는 38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코파 축구화는 삭 컨스트럭션 시스템(Soak Construction System)으로 가벼운 무게감과 함께 안정감을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레이 뱀프 케이지(X-Ray Vamp Cage)를 통해 미끄러짐을 최소화했으며 혀 부분은 더 향상된 안정감과 착화감을 제공한다. 폼 패드가 신발 안쪽에 적용되어 발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 주며, 업그레이드된 쿠셔닝을 주는 오소라이트 삭 라이너 (Ortholite Sockliner)로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제공하게끔 디자인 되었다. 코파 18은 깔끔한 화이트 컬러에 블루와 블랙 컬러의 조합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착용하는 아디다스의 새로운 축구화 팀 모드 팩은 축구화뿐만 아니라 풋살화 그리고 스트리트화까지 출시된다. 팀 모드 팩은 7월 27일(금)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 판매되며, 8월 3일(금)부터 아디다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축구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팀 모드 팩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풋볼 페이스북과 아디다스 네이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