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올라가 추진하려는 포그바 이적 계획.txt
입력 : 2018.09.08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미노 라이올라가 폴 포그바(2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유벤투스 복귀를 추진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풋볼 이탈리아’에 따르면 8일 포그바 에이전트인 라이올라가 유벤투스와 만나 포그바 복귀에 관해 이야기할 것으로 알려졌다.

포그바는 맨유 조제 모리뉴 감독에게 불만을 드러냈고, 이번 시즌이 끝나기 전 떠날 수 있다고 암시했다. '스카이 독일'과 인터뷰를 통해 "나는 현재 맨체스터에 있다. 미래 역시 맨체스터에서 뛰는 것이다. 여전히 계약을 맺고 있다. 하지만 앞으로 몇 달 안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누가 알겠나?”라고 언급했다.

‘투토스포르트’ 역시 "포그바를 유벤투스로 복귀시킬 계획이 잘 진행되고 있다. 라이올라가 그 중심이다”라며, "라이올라는 이탈리아 U-21 공격수인 모이세 킨(18)의 거취를 논의하기 위해 유벤투스 사무총장 마로타와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매체는 “포그바의 현 상황과 토리노에서 두 번째 제안이 가능한지, 이야기 할 수 있는 이상적인 기회가 될 거로 라이올라가 믿는다”고 덧붙였다.

포그바는 유벤투스에서 178경기에 출전해 34골 43도움을 올렸다. 2016년 8월 9일 1억 500만 유로(1,365억 원) 이적료로 유벤투스를 떠나 맨유로 이적했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