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선수단 릴레이 이벤트, 뜨거운 축구 열기 잇는다!
입력 : 2018.09.14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FC서울 선수단이 릴레이 이벤트를 통해 뜨거울 축구 열기를 이어간다.

FC서울은 오는 16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구와의 KEB하나은행 K리그1 28라운드 홈 경기에 선수들과 함께 하는 재미있는 이벤트로 뜨겁게 달아오른 축구열기를 잇는다.

FC서울은 황현수의 2018 자카르타 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금메달을 기념하여 팬들을 위한선물을 마련했다. 우선 경기장에 입장하는 어린이 관람객 선착순 1,000명에게 ‘금메달 초콜릿’ 을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서울 캐논포 타임’ 을 통해 황현수 친필 사인 유니폼 4개 등 다양한 선물들을 팬들에게 쏠 예정이다.

FC서울 상설 용품샵인 FC서울 팬파크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황현수 마킹 유니폼’ 또는 ‘FC서울 백구’ 를 구매하고 맡기면, 황현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해당 용품을 다음 홈경기에 찾아 갈 수 있다. 또한 군복무를 마치고 FC서울로 돌아온 김남춘, 유상훈, 윤주태의 유니폼 마킹을 구매하면 FC서울 열쇠고리가 추가로 증정된다.

FC서울의 인기스타 고요한과 신진호는 팬들을 위해 직접 나선다. 두 선수는 먼저 오후 2시 10분부터 2시 30분까지 팬들과 함께 하는 ‘명랑운동회’ 에 참여한다. 고요한 팀과 신진호 팀으로 나뉘어 팬들과 함께 단체줄넘기, 릴레이 등을 함께 즐길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 40분부터 50분간 FC서울 팬파크 앞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당일 2018시즌 FC서울 유니폼 구매자, 고요한 300경기 기념 티셔츠 구매자, FC서울 팬파크 5만원이상 구매자, 그리고 SNS로 당첨된 팬들에게 사인회 참여 혜택이 주어진다.

FC서울과 대구의 K리그1 28라운드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FC서울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