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CNCITY 에너지 후원 협약식 개최
입력 : 2018.09.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대전시티즌과 CNCITY 에너지가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대전은 지난 15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 하나은행 K리그2 2018’ 28R 경기에서 CNCITY와 후원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경기는 CNCITY의 날을 맞아, 다양한 장외 행사가 펼쳐졌다. 대전월드컵 경기장 남문광장에서는 에너지 문예 콘테스트를 비롯해 안전체험, 심폐소생술 체험, 캘리그라피, 선수단 팬 사인회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약 600여명의 참여자들이 몰렸다.

경기 시작 전, 그라운드에서는 대전시티즌 구단주 허태정 대전광역시장,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 대전시티즌 김호 대표이사가 참여한 가운데, 후원 협약식이 열렸다. CNCITY 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는 대전시티즌에 후원금 2억원을 전달했다.

대전시티즌 김호 대표는 "대전시티즌의 든든한 동반자로 올 해도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신 CNCITY 에너지에 감사하며, 오늘의 응원은 축구를 통해 대전시민 여러분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구성원들 모두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NCITY 에너지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대전시티즌의 든든한 후원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지역 축구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대전시티즌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