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의 손흥민 관심에 반응한 토트넘.txt
입력 : 2018.09.17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손흥민이 독일 분데스리가 바이에른 뮌헨과 연결됐다. 토트넘은 손흥민을 넘길 생각이 없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이후 손흥민의 가치가 폭등했고 뮌헨이 관심을 가졌다. 최초 보도는 이탈리아였다. 이탈리아 일간지 ‘칼치오메르카토’에 따르면 뮌헨이 병역이 면제된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졌다.

이탈리아 보도는 영국 현지서도 이슈였다. 스포츠 전문 웹진 ‘클럽콜’은 “뮌헨이 토트넘 공격수 손흥민에게 관심을 가졌다. 아시아 시장에 적합한 선수로 손흥민을 지목했다. 손흥민은 함부르크, 레버쿠젠에서 활약한 공격수다”고 전했다.

그러나 토트넘은 손흥민을 뮌헨에 넘길 계획이 없다. 17일 영국 ‘더 선’은 “뮌헨 관심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은 손흥민을 매각할 생각이 없다(Despite Bayern Munich's interest, Spurs would have no intention of selling Son)”라고 전했다.

실제로 당장 이적은 없을 전망이다. 손흥민은 병역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지난 7월 토트넘과 2023년까지 재계약을 체결했다. 일부 언론도 “뮌헨과 손흥민이 연결됐지만, 손흥민이 토트넘을 떠날 것으로 보이지 않는다”라며 이적설에 고개를 가로 저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