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 창원축구센터에 뜬다!
입력 : 2018.09.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박대성 기자=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22일(토) 오후 2시 창원축구센터에서 펼쳐지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9라운드 홈경기에서 FC서울을 상대한다.



추석에 펼쳐지는 이 날 홈경기에는 2018 K리그 홍보대사인 ‘감스트’가 경기장을 방문해 각종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추석을 맞이하여 진행되는 제기차기, 투호놀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메가스토어를 방문해 팬들과 만남의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또한 경기 전 괴물 공격수 말컹과 경남의 캉테 최영준과의 인터뷰를 통해 두 선수의 숨은 매력을 팬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직접 경남 선수들을 소개하는 감스트 만의 ‘색다른 선수소개’를 통해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감스트 와의 미니 팬 미팅도 진행된다. 미니 팬 미팅에 참여하고 싶은 팬은 경기 당일 종합안내소에서 응모권을 받아 인적사항을 기재하면 팬 미팅에 응모되며, 경기전 감스트가 직접 추첨을 통해 6명의 팬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경기 가 끝난 승리의 포토타임과 함께 수훈 선수 인터뷰를 마지막으로 ‘감스트’의 경남FC 방문 여정은 마무리된다.



‘BJ감스트’와 함께 추억을 남기고 싶은 팬들은 22일(토) 오후2시 K리그1 29라운드 FC서울과의 경기가 펼쳐지는 창원축구센터로 들르면 된다.

사진=경남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