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9R] 첼시-맨유, 선발 발표…모라타 선발-산체스 벤치
입력 : 2018.10.20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첼시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시즌 첫 맞대결을 펼친다.

첼시와 맨유가 20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스탬포드 브릿지서 2018/2019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를 통해 맞붙는다. 첼시는 선두 유지를 위해, 맨유는 상위권으로 도약하기 위해 승리가 필요하다.

홈팀 첼시의 분위기는 아주 좋다. 현재 리그 8경기 연속 패배가 없고 유로파리그와 리그컵에서도 승승장구하고 있다. 무엇보다 맨유를 상대로 홈에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여주고 있어 승리에 대한 자신감이 넘친다.

마우리시오 사리 감독은 베스트 카드를 꺼내들었다. 최전방 카드를 두고 올리비에 지루와 알바로 모라타를 두고 고민했을텐데 한방을 갖춘 모라타를 선발로 내세워 아자르와 호흡을 맞추게 했다.

맨유는 첼시를 상대로 갚아줄 것이 있다. 가깝게는 지난 시즌 FA컵 결승 패배를 설욕해야 하고 길게 보면 맨유의 첼시 원정 징크스를 끊어야 한다.

조제 모리뉴 감독은 알렉시스 산체스를 조커로 활용한다. 올 시즌 극심한 부진으로 비판 받는 산체스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처럼 벤치서 출발해 골이 필요한 순간 투입될 전망이다. 산체스 역할은 마커스 래쉬포드와 앙토니 마르시알이 대신한다.

:: 첼시-맨유 결승전 선발 라인업

첼시 : 케파, 아스필리쿠에타, 뤼디거, 루이스, 알론소, 조르지뉴, 캉테, 코바시치, 윌리안, 아자르, 모라타

맨유 : 데 헤아, 영, 스몰링, 린델로프, 쇼, 마티치, 포그바, 마르시알, 래쉬포드, 마타, 루카쿠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