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가 없다고 울 수 없다'' 이스코 인터뷰 들은 호날두 반응
입력 : 2018.10.2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조용운 기자= "이곳에 있길 거부한 누군가 때문에 울 수는 없다."

이스코는 레알 마드리드의 부진을 두고 계속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유벤투스)를 찾는 현상을 불편해 했다. 해결책은 밖에 있는 누군가가 아닌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이란 걸 분명히 했다.

레알 마드리드의 부진이 심상치 않다. 주말 안방경기서 레반테에 무너지면서 공식대회 5경기 연속 무승에 빠졌다. 5경기 동안 1골에 머물자 지난 시즌까지 득점을 책임졌던 호날두의 부재가 무엇보다 크다라는 지적이 상당하다.

이스코는 호날두를 애타게 찾는 것이 지금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단호하게 말했다. 그는 "여기 없는 사람이 해결책이 될 수 없다"면서 "지금 그리운건 가레스 베일과 다니 카르바할이다. 팀 안에 골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자원이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스코의 인터뷰는 바로 호날두를 향한 질문으로 변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전을 앞두고 사전 기자회견에 나선 호날두에게 이스코의 반응을 묻자 "맞다. 울 필요가 없다"며 "원래 세상일이 다 그렇다"라고 대수롭지 않게 답했다.

이어 레알 마드리드의 위기 상황을 묻자 "다른 클럽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다. 나는 레알 마드리드 위기를 논평할 사람이 아니다. 그것은 레알 마드리드의 문제"라고 선을 그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