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츠토크] ‘EPL 500경기 출전 기념’ 축구화 선물 받은 선수
입력 : 2018.12.11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리버풀의 제임스 밀너는 지난 16 라운드 경기를 출전하며 EPL 통산 500경기 출전이라는 업적을 세웠다. EPL 통산 500경기 출전 기록은 오직 13명만이 가지고 있는 기록이라 더욱 특별하다.



의미있는 기록을 세운 밀너는 ‘특별한 축구화’를 선물 받았다. 그의 EPL 500경기 출전을 축하하는 선물답게 축구화에는 ‘500’이라는 숫자가 고급스럽게 새겨져 있다. 밀너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이 축구화를 직접 인증했다.



밀너는 500경기가 된 본머스 전에서 이 축구화를 착용하지 않았다. 그러나 최근 리버풀 트레이닝에서 이 축구화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으니 다음 경기에서 이 축구화를 신은 밀너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다.



EPL 500경기 기념 축구화를 착용한 밀너가 과연 600경기 700경기 기념 축구화까지 받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미지 출처 : 리버풀 공식 홈페이지, 밀너 인스타그램

글=최동규 PD (올댓부츠)

[편집자주]‘올댓부츠’는 축구화는 물론, 각종 축구 용품을 직접 착용하고 글과 영상을 통해 제품을 궁금해하는 이들에게 사용자 입장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웹사이트다. 글쓴이 최동규 PD는 '올댓부츠'의 수석 PD로 실착팀을 이끌고 있다. 우리가 접하지 못했던 축구화와 용품에 대한 이야기를 실착 전문가들의 입을 통해 '부츠토크'로 전한다.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