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E, 국내 프로스포츠 최초 코나카드와 콜라보 시즌권 발매!
입력 : 2019.0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2019 시즌 전면적인 변화를 통해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서울 이랜드FC가 코나카드와 콜라보레이션 시즌권을 출시한다. 이번 두 기업의 콜라보레이션에는 이랜드 계열사들도 함께해 올 시즌 서울 이랜드 시즌권자들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다.

서울 이랜드와 코나카드의 콜라보레이션 시즌권은 이랜드 크루즈 20% 할인, 로운 샤브샤브 10% 할인, 피자몰 5% 할인 등에 더불어 연회비 없이 제공되는 프리미엄 캐시백, 할인 등 코나카드의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시즌권 패키지에 포함된 물품 구성은 가장 팬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머플러와 카드지갑 그리고 랜야드를 포함하며, 특히 머플러는 그 동안의 전통을 이어가기 위해 파운더스와 트웰브스멤버 각각의 색상을 활용해 차별화를 두었다.

올 시즌 서울 이랜드 시즌권 가격은 성인 50,000원, 청소년 어린이 30,000원으로 팬들의 부담은 줄이고 가치와 실용성은 높였다. 단순히 축구장 내에서만 사용하는 카드가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카드로 2030 축구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코나카드는 연회비 없이 결제 즉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이 제공되는 IC칩 기반 충전식 카드다. 제휴브랜드 최대 50% 할인에 프리미엄 할인 20%, 프리미엄 캐시백 30%에 더해 전국 모든 매장에서 캐시백 0.2%의 혜택을 제공해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울 이랜드와 코나카드의 콜라보레이션 시즌권은 오늘 12일 오후 두 시부터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혜택 및 특이 사항은 서울 이랜드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서울이랜드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