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FC, 사무국 직원 및 인턴사원 공개모집…26일 접수 마감
입력 : 2019.02.12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서재원 기자= 경남FC(대표이사 조기호)가 구단의 홍보·마케팅과 회계 업무 담당할 직원을 공개모집한다. 이로써 총 3명의 인재가 경남FC와 새로 합류할 예정이다.

모집분야는 홍보 및 마케팅, 회계 분야로 각각 한 명 계약직 직원을 공개모집하며, 회계분야는 한 명의 인턴 사원을 추가적으로 모집한다.

지원 자격요건은 홍보 및 마케팅 분야 계약직 직원의 경우 스포츠 마케팅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 기업체 및 프로축구단에서 마케팅 업무를 2년 이상 담당한 자이며, 회계 분야 계약직 직원의 경우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 기업체 및 프로축구단에서 회계 업무를 2년 이상 담당한 자이다.

회계분야 인턴 사원의 지원 자격요건은 회계 등 관련 자격증 소지자 및 유경험자이다.

공고기간은 2월 12일(화)부터 21일(목)까지 열흘간이며, 지원서 접수기간은 2월 22일(금)부터 2월 26일(화) 오후 6시까지이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지원자는 구단 홈페이지 공지 상의 공고를 참조하여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한 뒤, 구비 서류와 함께 구단 공식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 결과는 2월 27일(수)에 발표되며, 면접 전형은 다음날인 2월 28일(목)에 진행된다. 면접 시간 및 장소는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3월 4일(월)부터 경남FC와 함께한다.

채용 공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홈페이지 미디어 항목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구단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경남FC

오늘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