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미니언즈 in 성남!' 성남FC, 내달 4일 전북전 '미니언즈 데이' 연다

기사입력 : 2019.04.22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정현준 기자= 성남FC가 5월 4일 성남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어린이날 매치' 홈경기를 '미니언즈 데이'로 꾸민다.

K리그 최초로 진행되는 '미니언즈 데이'는 5월 어린이날 이슈에 맞춰 인기 캐릭터와 콜라보했다. 관중 유치 확대를 위해 기획된 스페셜 데이다. 이날 성남종합운동장에서는 인기 캐릭터 미니언즈를 경기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제공돼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성남은 관중 유치를 위해 입장하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미니언즈 기념품을 증정한다. 경기장 내·외부 브랜딩 역시 미니언즈 테마로 새롭게 단장해 어린이날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에코백, 머그컵, 쿠션, 필기구 등 미니언즈를 활용한 다양한 MD를 이날 출시한다. 미니언즈 코스튬 및 포토존 운영 등 미니언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장외행사들도 준비되어 있다.

미니언즈는 미국의 애니메이션 회사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 유니버셜 픽쳐스가 배급한 영화 '슈퍼배드' 시리즈를 통해 처음 등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다.

한편, 성남은 이번 전북과의 어린이날 기념 '미니언즈 데이'를 만원관중 입장을 목표로 세우고 홈경기 홍보를 위해 전사적으로 움직일 예정이다.

사진=성남FC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