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K리그와 미니언즈가 만났다! 콜라보 MD 상품 어린이날 출시

기사입력 : 2019.04.29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 김성진 기자= 귀여운 악당 미니언즈 군단이 K리그 클럽들의 머천다이징(MD) 상품을 정복하러 온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화사 유니버설 스튜디오와 컬래버레이션 형태로 K리그 통합 MD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K리그 × 미니언즈 MD’는 캐릭터 모양쿠션, 응원타올, 키링, 에코백, 머그컵, 스냅백, 스마트톡, 파우치, 노트 클래퍼 등 어린 팬들 뿐만 아니라 키덜트들의 수요를 고려한 총 12종의 상품들로 이루어진다. ‘케빈’, ‘스튜어트’, ‘밥’, ‘데이브’, 등 미니언즈를 대표하는 주인공들이 K리그 클럽들의 엠블럼, 상징색과 함께 각 제품에 디자인된다.

‘K리그 × 미니언즈 MD’에는 K리그 총 13개 클럽(강원, 상주, 전북, 울산, 대전, 인천, 경남, 부산, 부천, 포항, 광주, 성남, 대구)이 참여했다. 상품 구매는 5월 첫째 주부터 각 구단 홈페이지 또는 홈 경기장에서 가능하다.

한편, 연맹은 작년 9월 마블과 함께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 ‘블랙팬서’,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을 대표하는 히어로들이 K리그 클럽들의 엠블럼, 상징색으로 디자인된 MD상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인 바 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