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RSS 트위터 페이스북

Home>뉴스

[아마축구 Note] 한양대vs연세대...이번 주 U리그는 이 경기다(영상)

기사입력 : 2019.05.24      기사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페이스북 공유





[스포탈코리아=효창] 홍의택 기자= 볼 만한 대진이 하나 나왔다.

24일 효창운동장에서 열릴 2019 U리그(대학리그) 4권역 경기. 한양대의 복수냐, 연세대의 굳히기냐다. 지난 3월 개막 라운드 격돌은 연세대의 2-1 승리였다.

한양대는 연세대에 고개 숙인 후 무패 흐름을 보였다. 경희대를 잡고 숭실대와 비기는 등 부지런히 승점을 쌓았다. 경쟁팀보다 1~2경기 덜 치른 현재 권역 4위. 연세대는 선두다. 동국대에 덜미를 잡힌 것 외에는 모두 승리하며 앞서나갔다.





단순 승패로만 따질 경기는 아니다. 이 중 누가 프로무대로 나아갈지 가늠하는 게 어쩌면 더 의미 있는 일이다. 이번 매치업은 핵심 선수 이탈로 아쉬움이 없잖다. 한양대는 이건희와 차오연, 그리고 연세대는 백승우와 양지훈이 대학 선발팀에 소집돼 자리를 비웠다.

물론 그밖에도 눈여겨볼 인물은 있다. 한양대는 졸업반 타쿠마, 김범진, 윤기백이 각 포지션에서 중심을 잡는다. 또, 저학년 김찬우, 장민규, 김정현 등도 제 임무를 수행할 전망. 연세대는 장신 공격수 윤태웅과 신입생 김태양이 전방에 무게를 싣는다. 또, 대학리그 두 번째 시즌을 맞는 장동혁의 중원 조율도 지켜볼 만하다.




사진=대한축구협회
영상=풋앤볼코리아

Today 메인 뉴스
  • print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