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인스의 주장, ''포그바? 첼시전 보니까 맨유 향한 마음 떠났던데''
입력 : 2019.08.13기사보내기 :  트위터  페이스북
[스포탈코리아] 곽힘찬 기자= 폴 인스가 폴 포그바는 여전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떠나길 원한다고 주장했다.

영국 매체 ‘더 선’의 1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잉스는 맨유와 첼시의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1라운드 경기를 통해 포그바의 마음은 이미 맨유를 떠났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포그바는 첼시전에서 2도움을 기록하며 맨유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레알 마드리드, 유벤투스 이적설을 쏟아내며 골칫덩이로 전락했던 포그바는 최근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과 함께 많은 대화를 나누며 “팀에 헌신하겠다”고 약속한 바 있다. 하지만 잉스의 눈에는 다르게 보였다.

잉스는 인터뷰를 통해 “포그바의 마음은 맨유를 완전히 떠난 것이 분명하다. 첼시전에서 보여준 모습을 보면 알 수 있다”면서 “집중력이 예전과 달라졌다. 유럽 이적 시장이 모두 닫히기 전까지 맨유 탈출을 원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포그바는 맨유를 떠나기 위해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야 할 필요가 있다. 팬들이 자신을 응원할 수 있도록 해야 하며 이적을 위해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야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포그바는 프랑스 라디오 매체 ‘RMC’와의 인터뷰를 통해 “내 미래는 아직 정해진 것이 없다. 팀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고 항상 경기에서 이기고 싶으며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고 언급한 바 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오늘 많이 본 뉴스